facebook naver blog twitter 링크복사 현재 페이지 URL 복사
현재 페이지 공유기술원, 지역 아동복지센터 물품 기부 통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
등록일자2025/01/03
조회수106
기술원, 지역 아동복지센터 물품 기부 통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
- 온누리상품권을 통한 물품 기부 추진,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-
한국기상산업기술원(원장 황명균, 이하 ‘기술원’)은 대전 동구 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의 복지를 지원하기 위해 방한점퍼, 로션 등 겨울나기 물품 및 온누리 상품권 등 1,000만원 상당(현금 및 현물)을 아동복지센터 자혜원에 기부하였다.
기술원은 2023년 12월 대전 동구로 1차 이전한 뒤, 지역 내 위치한 아동복지센터(평화의마을) 뿐만 아니라 가양 1·2동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물품 기부 등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사회와 유대를 강화해오고 있다.
기술원은 2024년 한 해의 마지막을 맞이하여 지역 내 나눔이 필요한 대상을 추가 발굴하고자 노력하였으며, 그 결과 대전 동구 내 위치한 자혜아동복지센터(이하 ‘자혜원’) 대상으로 사회공헌을 추진하였다.
※ 자혜아동복지센터: (설립년도) 1947년 (보육아동) 31명(24.12.기준)
이에, 기술원은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1,000만원 가량의 현물(방한점퍼 등) 및 온누리상품권을 기부하였다. 온누리상품권은 자혜원 아이들의 필요한 물품 구매 등에 사용될 예정으로 이와 동시에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.
황명균 원장은 “기술원이 대전 동구의 일원으로 함께한 지 어느덧 1년이 되었다. 앞으로도 곳곳이 따뜻함을 전달하며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지역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”고 전했다.
Prev 미래유망 R&D, 여의도 서울달 운영 안정성 기여
Next 게시글이 없습니다.